이경규, 오늘(2일) 대한민국vs포르투갈 경기 라이브 진행…생생한 입중계 기대↑입력2022. 12. 02 08:47 수정2022. 02 08:47 (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RE경규가 간다' 이경규가 포르투갈전을 함께 한다. 2일 샌드박스네트워크 유튜브 채널 '흥마늘 스튜디오' 측은 'RE경규가 간다' 포르투갈전 라이브 방송을 공개한다. 지난달 28일 진행된 가나전 라이브 방송에서는 SBS 전 아나운서 김환과 전 축구선수이자 '골 때리는 그녀들'의 'FC 원더우먼' 오범석 감독이 자리해 이경규와 호흡을 맞췄다. 이날 세 사람은 솔직하고 거침없는 경기 해설로 동시 시청자수 4500명, 누적 조회수 16만 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2일 밤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는 이경규, 김환과 더불어 축구코치 김진규가 새롭게 출연해 대한민국과 포르투갈간의 경기 예측은 물론 거침없는 입중계, 경기 관련 후토크까지 다채로운 라이브 방송으로 월드컵 응원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라이브(La'eeb) 도하] 포르투갈, 16강 진출…벤투호 조 3위 희망 있다! 축구 [라이브(La'eeb) 도하] 포르투갈, 16강 진출…벤투호 조 3위 희망 있다! 이상완 기자 입력 2022. 11. 29. 05: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르투갈이 월드컵 2회 연속 16강행 확정했다. 포르투갈은 29일 새벽 4시(이하 한국시각) 카타르 도하 루사일에 위치한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리그 2차전 우루과이를 만나 2대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포르투갈은 지난 25일 1차전 가나전(3-2)에 이어 조별리그 2연승(승점 6)을 기록, 16강 진출을 확정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매우 작은 폰트 작은 폰트 보통 폰트 큰 폰트 매우 큰 폰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현지시간) 카타르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 포르투갈과 우루과이의 경기, 포르투갈 호날두가 득점 후 기뻐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루사일(카타르)=STN스포츠] 이상완 기자 = 포르투갈이 월드컵 2회 연속 16강행 확정했다. 우루과이는 1무 1패(승점 1)가 되면서 한국과 동률이지만 골득실차(-2)에 밀려 조 최하위를 기록, 마지막 3차전 가나전에 필승을 다짐해야 한다.
경기 중에도 이미 두 명이 레드카드를 받았던 보카 주니어스는 총 7명이 퇴장당하면서 경기를 더 이어갈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 규정상 한 팀 선수가 7명 이하일 때는 경기를 할 수 없다. 라싱에서도 당시 알카라스 등 3명이 퇴장 명령을 받았다. 테요 심판은 옐로카드를 자주 꺼내는 편이다. 카타르 월드컵 남미예선 4경기를 진행하는 동안 17개의 경고와 1개의 퇴장을 줬다. FIFA 아랍컵에서도 4경기 동안 14개의 경고와 1개의 퇴장을 줬다. 월드컵 본선에서는 스위스와 카메룬의 G조 1차전 주심을 맡았고 스위스에 2개, 카메룬에 1개의 옐로카드를 꺼냈다. 한국 대표팀은 심판 판정에 민감한 상황이다.
심판 복 없는 한국…포르투갈 주심은 10명 퇴장 시킨 심판한국-포르투갈전 주심으로 배정된 아르헨티나 추린 파쿤도 테요(오른쪽) 심판. EPA 연합뉴스한국 축구 대표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승부 주심이 정해졌다. 아르헨티나 출신의 파쿤도 테요 심판으로, 한 경기에서 무려 10장의 레드카드를 뽑아 화제가 됐던 인물이다. 1일 국제축구연맹(FIFA)이 발표한 심판 명단에 따르면 3일 0시 카타르 알라얀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한국과 포르투갈의 H조 3차전 주심으로 테요 심판이 배정됐다. 테요 심판은 2013년부터 아르헨티나 1부리그 프리메라 디비시온에서 활동했고, 국제 심판으로는 2019년부터 나섰다. 그는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11월 초 자국 컵대회 결승 보카 주니어스-라싱 경기에서 선수 10명에게 퇴장을 줘 화제가 되기도 했다. 라싱의 카를로스 알라카스가 1-1로 맞선 연장 후반 13분 앞서가는 골을 넣고 보카 주니어스 팬들 앞에서 골 세리머니를 펼치자 화가 난 보카 주니어스 선수들은 그를 에워싼 채 귀를 잡아당기고 공을 던지는 등 실랑이를 벌였다. 이에 테요 심판은 벤치에 앉아 있던 두 명을 포함해 보카 주니어스 선수 5명을 퇴장시켰다.
사진|뉴시스 우루과이가 경기 시작과 함꼐 마티아스 올리베라가 기습적인 슛을 때렸다. 대체적은 초반에는 포르투갈이 공격라인을 높게 가져가면서 지배했다. 카르발류와 페르난데스가 연이어 득점 기회를 맞았다. 호날두도 슈팅에 가세하며 우루과이의 골문을 두드렸지만 정확성이 떨어졌다. 포르투갈의 공세에 살짝 움츠러든 우루과이는 전반 33분 벤탕쿠르가 개인기로 수비 세명을 제치고 결정적인 슈팅 기회를 만들었지만 골키퍼 선방에 막혔다. 팽팽한 승부는 후반전에 갈렸다. 포르투갈은 상대의 거친 공격에 네베스 등 부상을 당했지만 후반 9분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환상적인 오른발 감아차기 중거리 슛으로 선제골을 만들었다. 브루노는 골문 앞으로 쇄도하던 호날두의 머리를 겨냥해 올린 크로스가 그대로 골문으로 향했다. 포르투갈은 후반 37분 호날두와 펠릭스, 카르발류를 동시에 교체해 수비에 집중했다. 경기 종료 직전에는 상대 페널티박스 안에서 반칙을 유도해 페널티킥(PK)을 얻어 페르난데스가 침착하게 성공시켰다. *라이브(La'eeb)는 아랍어로 '매우 뛰어난 기술을 가진 선수'를 의미하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마스코트다. 루사일(카타르)STN스포츠=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
KBS2 온에어 바로가기 - LIVE | 디지털 KBS
11. 24. 목 22:00 우루과이 0: 0 대한민국 2022. 25. 금 01:00 포르투갈 3: 2 가나 2022. 28. 월 22:00 대한민국 2: 3 가나 2022. 29. 화 04:00 포르투갈 2: 0 우루과이 2022. 토 00:00 대한민국 대 포르투갈 2022. 토 00:00 가나 대 우루과이 한국 VS 포르투갈 – 카타르 월드컵 H조 한국시간 12월 3일 오전 0시 카타르 알라이얀에 있는 알베이트 스타디움에서 2022 카타르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 대한민국 포르투갈 축구 중계 방송 경기가 펼쳐진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실낱같은 희망을 품고 운명의 포르투갈전에 나선다. 한국이 16강에 진출하기 위애선 포르투갈전을 무조건 이겨야 한다. 무승부나 패배는 곧바로 탈락이다. 포르투갈은 가나와 우루과이를 연이어 잡아내며 2승으로 16강 진출을 확정했다. 이미 16강 진출에 성공한 포르투갈이지만 한국을 상대로 주전을 대거 교체하거나 루즈하게 경기하는 일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포르투갈이 한국에 지게 되면 조2위로 떨어질수도 있는데 그럴 경우 브라질을 16강에서 만날 가능성이 크다. 현재 브라질은 2연승을 거두며 G조 1위를 달리고 있다.
16강에서 H조 2위와 G조 1위가 맞대결을 치르는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 브라질은 피하고 싶을 것이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포르투갈에 열세를 보이고 있지만 물러날 곳이 없는 한국은 어떻게든 3차전을 승리해야 한다. 현재 한국은 자력으로 16강에 진출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만약 가나가 우루과이에 승리한다면 한국은 포르투갈전을 이기더라도 조별리그에서 탈락한다. 최상의 시나리오는 한국이 포르투갈을 잡고 우루과이가 가나를 이겨줘야 한다. 이렇게 되면 한국과 우루과이가 1승 1무 1패로 동률이 되기 때문에 골 득실을 따져서 조 2위로 16강에 갈 수 있다. 결국 벤투호에게 필요한 것은 골이다. 한국은 가나전에서 멀티골을 터뜨리며 세계에 이름을 알린 조규성과 경기에 투입되자마자 날카로운 패스와 상대를 뒤흔든 이강인에게 기대를 건다. 조규성이 포르투갈전에서 한 골만 더 추가하면 손흥민 안정환 박지성과 함께 한국 선수 월드컵 최다골(3골)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손흥민의 컨디션이 정상이 아니고 김민재 황희찬 등은 포르투갈전 출전이 불투명한 지금 이강인과 조규성이 뭔가를 보여줘야 한다. 벼랑끝에 몰린 벤투호가 불리한 상황을 이겨내고 기적같은 승리를 일궈낼 수 있을까.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사 및 생중계 좌표 안내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한국 포르투갈 중계 방송은 KBS, MBC, SBS,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포르투갈전 축구 중계 TV채널: KBS MBC SBS | 인터넷 중계 사이트: 아프리카TV, 네이버스포츠, Wavve(웨이브) 대한민국 포르투갈 중계 방송사 생중계 좌표 KBS https://qatar2022.
한국 포르투갈 중계 방송 채널 사이트 좌표 포르투갈전 다시보기
이경규, 2일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경기 라이브 진행 - 비즈엔터
이날 포르투갈은 4-1-2-3의 매우 공격적인 전술로 나섰다. 호날두가 스트라이커 역할을 하고 페르난데스 브루노와 주앙 펠릭스 측면 날개로 호날두를 지원 사격한다. 공격형 미드필더는 베르나르도 실바와 후벵 네베스가 서고 윌리앙 카르발료가 '원 볼란치'로 나선다. 포백은 루벤 디아스와 페페가 중앙을 맡고 주아 칸셀로와 누노 멘데스가 풀백 측면을 마튼다. 골키퍼는 디오고 코스타가 출전한다. 승점 3점이 필요한 우루과이는 5-3-2의 선 수비 후 역습 작전으로 맞불을 놓았다. 카바니 에딘손과 다르윈 누네스가 투톱에 나섰다. 로드리고 벤탕쿠르를 주축으로 2선이 꾸려졌고 '베테랑' 디에고 고딘이 네 명의 수비진을 이끌었다. 28일(현지시간) 카타르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조별리그 H조 2차전 포르투갈과 우루과이의 경기, 포르투갈 호날두가 패스하고 있다.
한국 포르투갈 축구 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무료보기 - 하루뉴스
한국 대 포르투갈: 미국에서 카타르 2022 월드컵을 무료로 시청
How to watch South Korea vs Portugal on TV & live streamPortugal and South Korea will close out the Group H action on Friday at Education Stadium. Fernando Santos' side are already through and can guarantee top spot with a point against a South Korea side who need a win to have any hope of getting into a goal difference battle against either Ghana or Uruguay for the second qualification spot.
심판 복 없던 한국… 포르투갈전 주심은 한 경기에 10명 퇴장
[442.live] 여유로운 포르투갈vs비장한 한국, '상반된 분위기'
월드컵 축구 대한민국 포르투갈전 중계 방송 LIVE 채널 – GRINBI2022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포르투갈 인터넷 생중계 TV방송 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에서 대한민국과 포르투갈이 맞대결한다. 매치: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시간: 2022. 12. 3. 토 00:00 장소: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포르투갈전 중계 방송 LIVE채널: SBS, MBC, KBS,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축구 중계 방송은 지상파 3사 MBC, SBS, KBS와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경기 일정 결과 2022.
[[[온라인 시청<<]]!!!!!] 한국 대 포르투갈 라이브 2 12월 2022